휴대폰 소액결제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 경우 이런 경우는 정보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또는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으로는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위에 말씀드렸지만, 이러한 상황에서 더 결제가 하고 싶은데 혼자서 힘드신 분들은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소액결제, 미납정책, 다날정책, 모빌리언스정책, 페이레터정책, 빌게이트정책 등등 모두다 소액결제 정책을 표현하는 같은말 입니다.

반면에 상품권, 쿠폰, 기프티콘, 티켓 등 현금성 가치를 띠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구매한 상품을 다시 되팔아 현금화하는 분들이 많기에 휴대폰 요금을 매달 정상적으로 잘 납부하는지, 혹은 미납이 있는지를 엄밀히 따져서 결제가 잘되게, 혹은 잘 안되게 막아놓는 소액결제정책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는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에 보시면 수많은 사고사례가 있습니다. 이들은 계획적이고 치밀하게 자신들이 피해나갈 구멍을 다 만들어놓고 유입을 시키기 때문에 사실상 잡기가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휴대폰 미납 정책에 걸렸을 때 소액결제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용해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에서는 다날 대행사를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다날 정책을 검색해보면 “다날 정책 뚫기” “다날 결제정책 뚫기” “다날 정책 뚫는법”등 연관 검색어가 나오는 것을 확인해볼수있습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소액결제 정책미납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핸드폰 통신 요금 미납이 있는 상태이거나, 현재는 휴대폰 미납이 없는상태이지만 과거 통신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과거에 미납요금이 있었기 때문에, 이 사람은 앞으로도 미납이 될 수 있겠다고 판단하여​

이 부분에 대해서는 문의주시면 궁금증을 한방에 시원하게 해소시켜 드리고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누굽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